안녕하세요.

 

최근에 아이폰 8로 휴대폰을 바꾸면서

KT 직원분께서 카드를 추천해주셨는데

공유해보려고 포스팅합니다.

 

휴대폰 살 때 단말기값을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에요!

 

KT-현대카드M edition2(라이트할부형)

 

일단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에서

제휴카드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살짝콩 캡쳐해봤습니다.

kt말고 sk도 있네요.

 

 

클릭해서 들어가니까 자세한 내용이 나옵니다.

천천히 살펴볼까요?!

 

 

처음 소개해드린대로 kt 라이트할부 할인 또는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더한 포인트카드입니다.

 

라이트할부 이용 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청구 할인되는데요!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 이용 시 1만5천원 할인

전월 이용금액 70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 할인이 됩니다.

 

 

제가 직접 카드를 발급받고 적용해봤습니다!

카드 색이 정말 이쁘더라구요.

저는 현대카드 앱에서 28일 토요일에 신청하고 오늘 받았네요.

영업일 기준 2일 내에 오는듯합니다.

(아 저는 다른 현대카드를 써서 바로 발급이 됐는데

현대카드가 참 발급심사가 까다롭습니다.ㅠㅠ)

 

* 저는 이용금액 30만원 기준으로 24개월 할부,

 36만원 라이트할부를 받았습니다.

 

* 카드로 36만원이 24개월 할부로 결제가 됩니다.

(할부이자율 5.8%네요. 휴대폰 할부 이자율이 5.9%구요.)

 

* 혹시 30만원을 기준으로 샀는데 70만원 이상 쓴다면?

★자동으로 2만원이 청구할인 된다네요.★

 

* 연회비 당연히 있습니다.

국내/UnionPay : 25,000원, 해외(Master) : 30,000원

죄금 비싼 연회비네요.

하지만!

현재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중 이니까요

필요하시면 캐시백 이벤트도 이용해보세요.

 

(캐시백 이벤트)

카드 발급 익월 말까지 10만원 이용 시

발급 익익월 25일경 연회비 캐시백 제공! 나하이스~!

 

* 할부가 끝난다면?

라이트할부 미이용으로 적용되어

통신요금 월 6천원 청구 할인 됩니다.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이용 및 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적용)

 

* 그 외에?

업종, 이용 금액별 기본 M포인트 적립에 추가 M포인트 적립까지!

(당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이용시

기본 M포인트 적립...이라네요

이건 좀

좀 별로네)

 

 

오늘도 최선을 다했건만

눈부신 포스팅을 하진 못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을 기약하며

 

 

언젠간 잘 쓰는 날이 오겠죠 뭐

응원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이폰 8 레드 구경하고 싶으신가요?

 

2018/05/02 - [지극히 주관적인/♥개인적취향] - 아이폰 8 레드 / iphone 8 red / (PRODUCT)RED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