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앵겔지수 폭발시킵니다!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진짜진짜 정말정말저~~~~엉말로

아끼고 애정하고 사랑하는 최애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원래는 '고이고이 나만 알고있어야지' 했는데

사장님도 장사 잘되면 좋잖아요

그래야지 저도 계속 다니죠 후후

 

오늘 소개할 맛집은 '소브스 위드 살몬(Sovs with salmon)' 입니다.

바로바로 연어맛집이죠!!!!

연어덕후들 모여주세요!!!!!!!!!!

다들 소리질러!!!!!!!!!

연어덕후 아니신 분들도 가시면 덕후가 되어 돌아올거에요.

왜냐면 사장님이 그러셨대요 크크

더더 믿음이 가는건

(속닥속닥; 손님들보다 사장님이 더 많이 드시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맛있다는거 아니겠습니까?!

 

 

주소 : 대전 유성구 원신흥동 497-20 / 대전 유성구 원신흥로55번길 53-10

영업시간 : Lunch 11:00 - 15:00 / Dinner 17:00 - 21:00 / 매주 월요일 휴무

대표번호 : 042-826-5310 / 010-2644-5310(매장전용)

홈페이지 : http://blog.naver.com/sovsdaejeon

인스타그램 : sovs_daejeon

 

유성구 원신흥동. 도안이라고 불리는 그 동네

원신흥초등학교 정문 앞에 딲! 있습니다.

 

 

들어가보겠습니다.

 

 

입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사실 오늘까지 거의 7-8번 갔는데

입구사진이 없어서 오늘 찍어봤어요.

연어를 빨리 먹어야되니까

누구보다 빠르게 들어가야되니까

(?)

 

내부사진입니다.

 

 

 

 

사장님이 계시다가 사라지셨다가

크크

 

그리고 저는 이상하게 식당가서 메뉴판을 잘 찍지 않아요

왜인지는 모르겠어요

그래서 소브스위드살몬 블로그에서 살짝콩 퍼와봅니다.

 

메뉴 : https://blog.naver.com/sovsdaejeon/221142319413

런치 : https://blog.naver.com/sovsdaejeon/221196911955

세트 : https://blog.naver.com/sovsdaejeon/221182599358

 

그리고 제가 지금까지 먹었던 메뉴들

보시죠

사진과 함께

 

 

 

 

 

 

'생연어 사시미(Salmon Sashimi)'

 

5pcs(Lunch only) : 15,000원 / 9pcs : 21,000원 / 15pcs : 34,000원

 

뭐 깔보십쇼

무슨 말이 필요하겠어요.

코X스코나 이X트에서 사먹던 연어와 비교 불가능

 

 

 

'생연어 초밥(Salmon sushi)'

 

10pcs(Lunch only) 14,000원

 

런치에 갔을 때, 런치에만 먹을 수 있다고해서

바로 시켰네요.

엄허

니모들이 누워있는

이쁘다...

그리고 맛있다...

 

 

 

'연어 샐러드(Salmon salad)'

 

15,500원

처음 방문했을 때 샐러드 쿠폰을 주셔서 공짜로 먹어봤었어요.

생연어, 샐러드와 드레싱

크흐-

산뜻하고 상큼해지는 맛이였어요.

 

 

'스시 피자(Sushi pizza)'

 

18,500원

 

3번째? 4번째? 방문했을 때

색다른게 먹어보고싶어서 시켰던 스시피자!

사장님 말로는 호불호가 조금 갈린다고 하는데

저는 극호♥

피자도우는 너무 딱딱하지 않은 누룽지였고

그 위에 양파, 연어 사시미가 올라갑니다.

위에 뿌려지는 저 소스가.. 진짜 대박이에요

사장님 소스 조금만 더 뿌려주세요. 맛있으니까....(간절)

 

 

하 포스팅하는데 너무 군질이 많이 도네요

(오늘 저녁에도 먹었다는게 함정)

 

 

 

'스파이시 연어 마끼(Spicy salmon maki)'

 

17,000원

 

비주얼이 뭐 안먹어볼 수 없게 생겼죠?

저저저 매콤한 연어를 지나치면

사각사각 사과가 씹히고

그 후 크림치즈가 나오면

완벽

 

 

'연어 데리야끼 덮밥(Salmon terriyaki)'

 

17,000원

 

사장님이 옆 테이블에 서빙가시는데

향기가.....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뺏어서 먹을뻔

 

오늘 드디어 먹어봤는데

숙주 나물과 많이 달지 않은 데리야끼 소스

그리고 구운 연어. 환상 조합이더라구요.

 

 

 

'바질 샐러드 파스타(Salmon salad pasta)'

 

18,000원

 

바질을 워낙 좋아해서 기대했던

그 기대를 뚫고 하늘까지 닿았던

 

바질향이 진짜 좋더라구요.

어쩜 연어는

안어울리는 조합이 없네요

 

또 먹고싶다..

 

 

 

'연어 튀김 봉골레(Salmon vongole pasta)'

 

18,000원

 

이번엔 색다른 연어요리

봉골레 파스타 위에 튀긴 연어!?!??!

이 조합

사장님

사장님?

사랑해요

 

 

역시 배우신 분!

 

파스타면이 제대로더라구요.

최고 최최최최고

파스타 국물(?) 이라고 표현해야되나

여튼 국물에 튀김을 사알짝 적셔서 먹으면...

말잇못

 

 

'구운 연어 크림 파스타(Salmon cream pasta)'

 

19,000원

 

 

'크림 리조또(Cream risotto)'

 

Lunch only 12,000원

 

 

'연어 크림 스테이크(Salmon garlic cream steak)'

 

27,000원

 

연달아 보신 사진은

크림 3종입니다.

파스타 / 리조또 / 스테이크

 

크림 종류는 구운 연어와 정말 잘어울렸어요.

연어에서 나오는 기름과

크림이 만나서....

(꼴깍)

 

 

 

'연어 스테이크(Salmon steak)'

 

24,000원

 

크림 스테이크가 부담스러우시다면

그냥 연어 스테이크도 있답니다!

찍어먹는 폰즈 소스가 함께 나와요. (사진없나..?)

그리고 같이 나오는 구운마늘 예술적으로 맛있어요.

잘라서 먹으라고 나이프를 주시지만

필요가 없을 정도로 부들부들해서 톡톡 집어 먹는다는!!

 

---------------------------------------------------

 

기나긴 포스팅이 끝났네요.

 

진짜 많이 먹긴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아직도 못 먹어본 메뉴가 있다니

내일 또 가야겠다.

 

 

많이 먹는다고 놀리지 말아요

 

 

연어먹고 이뻐질거니까

 

 

연어먹고 튼튼해질거니까

 

 

사장님

오래오래 장사해주세요

이거슨 진심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소브스위드살몬 사장님도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연어야, 고마워~♥

 

 

+

 

드디어 토마토 파스타를 먹어보았네요!!!
28일에 포스팅하고 일주일도 안되서 방문!!!

다른 메뉴도 시켰지만

사진이 없는 메뉴만 찰칵 찰칵!!

 

 

'생연어 토마토 파스타(Salmon tomato paste)'

 

20,000원

 

우아

드디어 먹어 본 토마토 베이스 요리+_+

역시 예상대로 맛있었습니다.

다른 곳에서 먹었던 토마토 파스타보다 덜 달고

생연어랑도 엄청 잘 어울리더라구요.

 

생연어와 토마토 소스라...

이런 조합 어마어마 하죠 정말

 

특별한 날, 특별한 날이 되고 싶은 날!

맛있는거 먹고 싶은날,

소브스 위드 살몬 대전점과 함께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