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새 왜 맛집 포스팅 안하냐고

조배우님이 하도 뭐라고하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지난주에 조배우님과 갔던 한강회관 포스팅 해보려구 합니다.

 

일단 한강회관을 어떻게 찾았느냐?!

 

 

이촌한강공원에서

미세먼지를 마시며

한가롭게 노닥노닥 거리고 있었죠

 

배가 고파오더라구요

배가 고프면 한-껏 까칠해지는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맛집을 찾아내라며

조배우를 갈궜답니다.

 

 

빨리 찾아내

빨리 빨리빨리!!!!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 301-45 / 서울 용산구 이촌로75길 10-3

전화번호 : 02-793-9855

영업시간 : 평일 11:00-22:00 / 주말 11:00-22:00 / 명절 휴무

 

조배우가 찾은 그곳

바로 한강회관이였습니다.

 

불고기 전골이 정말 맛있어보여서

귀신에 홀린 듯 끌려갔죠

 

이촌역과 매우 가깝습니다!

 

저희는 한강공원에서 걸어갔답니다.

 

 

입구입니다.

 

사실 저희는 입구를 못찾아서

이상한 골목(?)길을 지나 2층으로 들어갔거든요.

이촌종합시장 안으로 들어가면

정문이 보입니다^^

 

 

식사류 메뉴가 보이구요.

 

 

고기류 메뉴가 보입니다.

아 기대되는데요

언넝 들어갑시다!!!!!

 

"이모~ 여기 불고기 2인분이요!"

 

 

'불고기 전골(국내산 한우) 1인분 17,000원'

 

오오

기다리고 기다리던 불고기 전골!!!

달걀톡톡! 깨서 넣어주십니다.

 

정신 똑바로 차리셔야돼요!!

잘못하면 완숙이 되버립니다

(조배우가 그랬던건 비밀)

 

 

반찬도 깔끔하고 모두 맛있었어요.

 

 

크로즈업

드루와 드루와아!!!!!

 

 

보글보글 익어갑니다.

맛있겠죠?

 

 

보글보글

보글보글보글

보글보글보글보글

정말 삼삼한 국물과

맛있는 불고기, 파, 달걀

진짜 하나도 안빼놓고 모두 완벽!

 

원래 불고기 전골이 단맛이 강해서

많이 못 먹는편인데

오옹?

진짜 국물이 계속 먹게 되는!!!

다른 곳들하고는 다르게 단맛이 나지 않고

그 뭐랄까

심심하면서도 삼삼한데 진한?

그래서 일단 밥한공기 뚝딱했죠. 일단은

 

그리고 당면사리(2,000원)를 추가해서

한번도 호로록 호로록

 

+) 끓기 전에 반찬으로 나온 마늘을 넣어보세요 꿀맛!!

 

 

잘먹었습니다.

....

........?

부족해여?

그렇습니다.

 

조배우님은 대식가에요.

 

메뉴판을 쭈욱 보는데

평양물냉면!!!!!!!

평양물냉면(6,000원)이 눈에 띄었습니다.

 

한강회관을 방문했던 4월27일에는

감격 그리고 감동의 남북정상회담이 있었습니다.

 

(사진 출처 : http://www.speco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111689)

 

아직도 저 사진만 보면 뭉클하네요.

조배우와 저, 모두

문재인 대통령을 존경하는 국민으로서

그 자리에 함께하는 것처럼

같은 음식으로...!

아마 이 날 평양냉면집들 모두 인산인해였다는 후문도 들리네요.

(이 와중에 이니 잘생겨따!!♥)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심심하다고 느껴지겠네요.

원래 평양냉면 특징이니까요

저는 정말 맛있었답니다.

 

 

그래서 국물까지 원샷!

 

아-

잘먹었다아.

 

 

정말 맛있었어요.

행복하다.

행복해요.

 

또 가고싶네요.

불고기 국물 진짜 맛있었어요..

평양냉면도...!

 

흐흐

항상 앵겔지수 폭발시키고나면

행복하네요.

 

제 포스트 보시는 분들도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