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감사드립니다.

 

이 비루한 블로그에도 방문자가 생기네요

 

 

감사합니다.

ㅠㅠ

 

 

오늘 하루만 벌써 85명!!

 

그런데 생각해보니...

아이폰 8 레드가 보시고 싶어서 오셨을텐데

실사 딸랑 하나 있는 블로그 글을 보시고

실망하셨을 것 같네요

 

그래서 실사 한번 찍어봤어요!!!

사진은 엄마폰(갤럭시 A8)으로 촬영했습니다.

 

 

두둥! 너무 이쁘다

뒷모습 ㅠㅠㅠ

어쩜 이렇게 이쁘지

 

 

잘 빠진 바디와 색감+_____+

 

 

iPhone

(PRODUCT)RED 입니다.

후후

  

 

이쁘다.

 

 

오머

계속 이쁘다 이쁘다 밖에 안했네요

근데 이쁜걸 어뜨케 합니까 ㅠㅠ

 

 

 

앞모습은 검정색!

검 빨

최강 조합이네요.

 

기본 배경화면으로 해놨어요

저 꽃색이랑 레드랑 참 잘어울리더라구요

 

움짤도 한번 만들어 보았어요

크크

 

 

 

 

 

오 손가락만 올려놓으면 잠금이 풀리네요.

반응 속도 빠른거보소+_+

 

아이폰 8 레드 실사 어떠신가요?

 

 

정말 정말 이쁜 것 같습니다.

이쁘단말만 할거에요. 이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사용한지 7일 정도 됐는데

불편한건 모르겠네요.

 

불편한게 생긴다면

나중에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

 

전에 작성했던 아이폰 8 레드 포스트입니다. 이것도 봐주실거죠?

 

2018/05/02 - [지극히 주관적인/♥개인적취향] - [휴대폰] 아이폰 8 레드 / iphone 8 red / (PRODUCT)RED

 

 ↑↑↑↑↑↑↑↑↑↑↑↑

+ Recent posts